YouFIT Academy
이것 도입하는 것만으로 판매가 29% 이상 증가한다고
YouFI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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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세 소개

이 과정은 기업이 CRM(고객 관계 관리)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판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. 수강생은 다음과 같은 주요 내용을 학습하게 됩니다.


1. CRM의 기본 개념 및 중요성 이해

(1) CRM의 정의와 목적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맞춤형 마케팅 전략 수립

2. CRM의 장점

3. 맞춤형 콘텐츠 및 메세지

4. CRM 구현을 위한 3가지 방법론

(1) 고객세분화

(2) 맞춤형 콘텐츠 생성

(3) 개인화된 콘텐츠 발송

대 상
핵심인재, 팀장급, 임원, 리더
배울 내용
  • 이 과정에서는 CRM(고객 관계 관리) 시스템의 기본 개념과 중요성을 이해하고, CRM 도입이 어떻게 판매 증대로 이어질 수 있는지 학습합니다. 또한, 성공적인 CRM 도입 및 활용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적용 방법을 배웁니다.
강사 소개
YouFIT
DT
43
과정 수
7
수강생
1
수강후기
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, YouFIT(유핏)은 기업과 개인의 디지털 능력 향상을 체계적으로 도와줍니다. 당신에게(You) 핏(FIT)한 교육을 제공해 드립니다. 지금 바로 디지털 마스터로 가는 지름길을 확인해 보세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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