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ouFIT Academy
디지털 전환기, 똑똑한 고객여정지도 설계
YouFIT
0개의 수강평
0
무료
상세 소개

이 과정은 고객여정지도를 활용하여 고객의 경험을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최적화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. 수강생은 다음과 같은 주요 내용을 학습하게 됩니다.


1. 고객여정지도의 정의

2. 고객여정지도에서 고려할 것

(1) 페르소나 설정

(2) 고객과의 접점 파악

(3) 실행계획 수립

3. 팀장으로서 고려해야 할 것들

대 상
핵심인재, 팀장급, 임원, 리더
배울 내용
  • 이 과정에서는 고객여정지도의 개념과 중요성을 이해하고, 이를 설계 및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방법을 배웁니다. 다양한 산업 사례와 실습을 통해 실제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기릅니다.
강사 소개
YouFIT
DT
43
과정 수
7
수강생
1
수강후기
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, YouFIT(유핏)은 기업과 개인의 디지털 능력 향상을 체계적으로 도와줍니다. 당신에게(You) 핏(FIT)한 교육을 제공해 드립니다. 지금 바로 디지털 마스터로 가는 지름길을 확인해 보세요!
평점
0
0개의 수강평
  • 1점
  • 2점
  • 3점
  • 4점
  • 5점
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.
YouFIT | 이노핏파트너스
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52, 감정평가사회관 3층
사업자등록번호 : 444-87-01345 |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2019-서울용산-1224 | 대표자 : 윤정원, 이병호
| |